kingsubin

시골쥐 경기도 집 구했다. 본문

일상

시골쥐 경기도 집 구했다.

kingsubin 2021. 12. 10. 20:21

이번 달에 고시원 탈출하고 월세 집을 구했다.
힘든 고시원 생활 탈출 ... !!


토요일에 이사했는데 작은 고시원에서 짐을 옮기는 거지만 짐이 더 늘었는지 혼자 옮기기엔 너무 많았다..
기존에는 친구가 이사와 청소를 도와주기로 했는데 전날에 발목을 다쳤다고 해서 쉬어라고 했다.

전에 회사 동료분이 손 필요하면 도와주신다고 하셨었는데 덥석 물어 부탁드렸다.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그냥 예의상 한 말인데 좀 눈치가 없었던 것 같다. 사실 얼굴 본 날도 며칠 된 거 같진 않은데 ㅎㅎ..

진짜 덕분에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다. 짐 옮기고 청소하는 것도 도와주셨다.
천사가 아닐까? 주변 사람들이 너무 좋은 것 같다.. 꼭 은혜를 갚아야겠다,,,
거의 5시간 정도 쓰셨는데 일도 잘하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💪
당일 청소 끝나고 너무 지쳐서 바로 잠들었다가 새벽에 깼다.. 체력이 많이 부족한 것 같군..

이런저런 물품들 주문하고 집안 채우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지금은 본가 가는 길에 기차에서 현재 나의 감정 상태 정리 겸 오랜만에 적는다.

다음 주에 버려야지..


아직 필요한 물건을 다 채우진 못한 거 같은데 사는데 지장은 없는 수준에 이른 거 같다. 아마도 다음 주쯤이면 대부분이 완료될 것 같다. 그 이후에는 일에 집중해야겠다. 최근에 집 구하고 정리하고 한다고 정신이 팔려 있었다.

회사 이야기를 하자면 요즘 회사 다니는 게 재밌다. 아침에 일어나긴 힘든데 회사에 있는 건 재밌다.
하는 일도 재밌고 동료분들 보는 것도 재밌다. 첫 회사 버릇을 너무 편안하게 들인 게 아닐까... 싶은 정도로 편하다.
회사 규모가 작다 보니 미래가 보장된다고 할 순 없기에 더 열심히 해야겠다. 적은 인원인데 내가 할당량을 채우지 못하면 무너져..

아직 많은 사람들을 접한 건 아니지만 뒤돌아 보니 올라와서 전부 좋은 사람들만 만난 거 같아서 너무 감사합니다..

파파 협찬
천사님들 협찬
천사님 협찬
천사님 협찬



못 보시겠지만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 전합니다... 😊
충성 !!!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비닐하우스 모음집  (1) 2022.01.20
아라리오뮤지엄 다녀왔어요.  (3) 2022.01.10
시골쥐 경기도 집 ? 구했다.  (0) 2021.10.15
프로그래밍 면접 이렇게 준비한다 책 샀다.  (0) 2021.08.29
SQL 첫걸음 책 샀다.  (0) 2021.07.25
2 Comments
댓글쓰기 폼